231012

 

얼마만에 쓰는 일기?인 거지... 그냥 할 것도 없고 해서 심심풀이로 써봄

 

 

요즘 덕질하고 있는 건 주술회전이랑 파판이랑 그오...

 

주술은 좀 시들해졌다가 2기 시작하고 보라끼가 쫙 빠진 작화도 맘에 들고 즐겁게 보고 있는데 본지에서 🦀🦀가 내 최애한테 한 짓에 분노로 다시 좀 불타오른 느낌임ㅋㅋㅋㅋㅋ 아니 천장캐로 만든 애한테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동안 최강이니 이긴다느니 그런 말 왜 하게 만든 거냐고ㅡㅡ 소식 듣고 첨엔 딱히 아무렇지 않았는데 나중에 금손님들이 연성 그린 거 보니까 좀 눈물 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근데 별개로 엄청 충격 받고 그러진 않았는데 왜냐면 너무 부활할 것 같아서..... 육안 떡밥도 안 풀었고 메구미한테 토우지 일 직접 말하지도 않았고 암튼 아직 완전히 퇴장할 시기가 아닌 것 같아서 걍 부활하겠네 ㅇㅅaㅇ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애들 반응도 안 나왔고 바로 카시모 전투로 넘어가서 더 부활할 것 같음.... 근데 작가가 🦀🦀라서 안심이 안 되는 거지ㅡㅡ 부활 떡밥 엄청 많긴 한데 작가 때문에 다 아몰랑ㅋ 될 수도 있다는 게 참 어이가 없을 뿐이고... 암튼 난 고죠 부활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음

 

그리고 어제 오랜만에 고죠 굿즈 공구를 탔다...... 거의 2년만에 사는 굿즈 같음... 하지만 안 살 수가 없었어 세가 물총 일러가 진짜 기가 막히게 뽑혀서 플미 장난 아닌 걸 빅아크스 재판을 해준다잖아

다시 봐도 잘생겼다..... 상세정보 보니까 세로만 20센치 되는 것 같던데 내년 3월에 받으면 잘 포장해두고 이사 가서 전시해두던가 할 거임😊 다른 굿즈나 인형도 되팔아야 하는데 사진 찍고 인터넷에 올리고 하는 게 귀찮아서 방치 중... 이사 가기 전에 해두는 게 짐도 줄고 좋을 텐데 겨울에 좀 움직일 이유 만들 겸 할까 싶다

 

 

파판은 지금 진짜 완전 세기말이라서 들어가면 부대에도 사람 거의 없고 친창도 있어봤자 서너명 밖에 없음.... 나는 그냥 들어가서 피빕만 하고 나오는데 세기말이라 잘하는 사람도 많이 빠져서 그런가 크컨도 전장도 요즘 물이 별로라서 하다보면 빡치기만 해서 걍 쉴까 싶기도 함....... 근데 진심 전장 꼴총 패는 메타 누가 만든 거냐 아니 안 그래도 꼴총이라서 빡치는데 왜 꼴총을 치냐고 ㅅㅂ 감정 전장 하고 싶냐고

 

봉바는 매칭 제일 잘 돼서 꼭 가는데 점수 200점 가까이 차이 나서 점수상 우리가 노드 2개 먹고 있어야 하는 걸 1총이든 2총이든 둘 다 꼴총한테 노드 하나 안 주겠다고 버스트 때리는 꼴 보면 너무 짜증남 너네가 우리 패서 점수 이따구인데 노드는 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온살도 우리 노드인데 1총이면서 끝까지 안 물러나는 게 참..... 근데 2총도 그 상황에서 꼴총인 우리 샌드 치러오고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 미쳤음??? 점수 숫자 못 읽음?????? 제발 꼴총 그만 패고

 

세기말 끝나면 다시 좀 정상적으로 돌아오려나...... 스샷 폴더 보면 죄다 피빕 전광판 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딜량 순으로 정렬하면 난 대부분 1페이지에 들어 있음 난 지도도 꼭 켜두고 열심히 한다고....

 

피빕 말고는.... 최근 부대팟으로 오우레카 500층 돌아서 야광호랑이도 얻었고... 안갯빛에 드림컾 신혼집도 얻었다! 하우징은 정말 0.00001도 생각이 없는데 우리집토끼가 말해서 함 넣어볼까 하고 넣은 게 됐음 지금은 정원만 꾸며줬고 내부 인테리어는 토끼가 꾸며줄 거임

 

 

 

그오는 곧 연말이고 하니까 그때 한번 정산글 올릴 예정.... 귀찮을 것 같은데 정산글 올린지도 꽤 지나서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이번달에 퉁구스카 와서 태공망 돌려볼까 싶기도 한데 돌이 150개도 안 돼서.... 그리고 내년에 공주님이랑 수영복캐 5성이 3명이나 있잖아 역시 안 돌리고 존버하는 게 맞겠지... 과금하면 편하기야 하지만 과금은 복주머니만 하고 싶다

 

 

얼마나 썻다고 벌써 귀찮냐 오늘의 일기 대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