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님 리뉴얼된 거 너무 좋다

 

190919 작성글 백업

 

 

길가제 기념으로 왕님 모션 리뉴얼 해줬으면 좋겠다 했는데 그저께 공지 올라온 거에 진짜 왕님 모션 리뉴얼 한대서 눈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6시 10분쯤 되면 왕님 리뉴얼된 모션 영상 올라오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점검 연장돼서 7시 돼서야 봤다... 그리고...... 王様 서치 돌렸다가 얼빡 컷씬 보고 진짜 책상 내려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쩐다고ㅠㅠㅠㅠㅠ 내가 왕님 모션 리뉴얼 된다는 거 보고 보구 모션에 카르나처럼 얼굴 컷씬 들어갓으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이렇게 제대로 들어갈 줄은 몰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님 잘생긴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얼굴 정면 제대로 보니까 오지네..... 하 미쳤다 정말..........

 

어택 모션은 멀린처럼 틀은 따라가고 이펙을 좀 더 화려하게 넣은 것 같음 무엇보다

 

 

 

 

이거 스킬 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았다 일어나실 때 왤케 뿅! 하는 효과음이 들릴 것 같은 사뿐함이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 이 때 나오는 대사는 랜덤인 것 같은데 첨 봤을 때 "지쳤다면 쉰다. 나는 과로사 따위 하지 않는다!" 나와서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님 모션 리뉴얼 된다는 거 보고 바로 하나 남은 성배도 바로 드렸는데 좋으셨는지 바로 상한 찍어주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들어오는 성배 다 왕님 드려서 100렙 만들어드릴 거니까요... 조금만 기다려주십사ㅠㅠ

 

암튼 바뀐 모션도 그렇고 인연 대사도 왕창 추가됐던데 이걸 내 칼데아에서 보려면 2년은 기다려야 한다는 게 너무.... 근데 한ㄱㅇ 본부장님이 길가 최애라고 들었는데 길가 첫 픽업 땡겨온 것처럼 모션 패치도 땡겨올 수 있지 않을까...... 되도록이면 다른 애들 모션 패치도 땡겨왔으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