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14



1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고

스포츠 장르가 인생 본진이었던 사람은 또 스포츠 장르를 버닝 중이다 물론 현재 본진도 썰을 푼다거나 그런 건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좋아하고 있고.. 태양은 하늘에 떠있다 같은 사실은 말을 잘 안 하게 되잖아 그런 거랑 같은 맥락임ㅎ 암튼 원래도 스포츠 중에 야구 좋아했는데 덕질도 일맥상통하는 듯ㅋㅋㅋ 

tmi: 본인은 농구를 제일 싫어한다 (이 말을 들은 지인이 쿠농 어떻게 팠냐고 함ㅋㅋ




2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고222

드림을 파던 사람은 또 드림을 파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 드림은 위에 말한 태양은 하늘에 떠있다 같은 맥락으로 언급을 안 하게 됐고 현재 하고 있는 모바겜장르에서 3컾... 그리고 요즘 버닝 중인 스포츠 장르에서 1컾... 뭔가 썰도 풀고 프로필도 짜고 하니까 드친소를 하고 싶어지는데 내가 친목을 진짜 존나 못해서ㅋㅋㅋㅋㅋ 역시 드림은 혼자 파야지 제일 맘 편하고 좋다^^




3

글 쓰고 싶은데 자컾 기념일 챙긴다고 만 자 정도 쓴 뒤로 글이란 걸 안 쓴 지 2년은 족히 넘어서 엄두가 안남 옛날에 초록창 블로그에 쓴 글들 읽어보면 어떻게 이렇게 썼지 하는 생각만 들고 썰 풀거나 하면 어휘력도 엄청 많이 줄어든 게 느껴진다....... 재활을 해야 돼...




4

온라인 게임은 파판만 하는데 못하고 있음 파판계 들어갈 때마다 하고 싶어서 고통 느낌상 올해 10월인가 11월에 하는 팬페에서 다음 확장팩 칠흑 한섭 패치일 공개될 것 같은데 그 전에 컴퓨터 맞추고 싶다....... 지금 노트북은 맛가서 포샵만 키면 블스 뜸...ㅋㅋㅋㅠㅠ 근데 웃긴 건 파판은 잘 돌아간다는 거임 포샵조차 블스 띄우는 주제에 대체 어떻게 맛간 거야 암튼 파판하고 싶다..... 검방 들고 탱 서고 싶고 홀리 치고 싶고 용기사 딜 존나 잘 뽑을 자신 있는데ㅠ 오본느 24인 레이드도 새로 나왔잖아 진짜 딜뽕 맞으려고 24인 자주 가는데 못 간다니....!!! 칠흑에서 16길 나오기 전에 14길부터 찍어야 하는데!!!!!!! 파판 하고 싶다...




5

인간은 왜 돈이 필요한가 돈 많은 백수가 되고 싶다 로또 당첨 기원 그래서 가챠겜 내가 데려오고 싶은 애 맘 편하게 데려오고 싶다(텅장의 지름길

이 글을 읽는 당신, 가챠겜을 안 하신다구요? 평생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