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에이 보는 중

원래도 스포츠 되게 좋아했었고 요즘 볼 게 없어서 다이에이를 건드려봤는데........ 너무 재밌다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


찾아보니까 애니보다 만화를 보라는 말이 많던데 초반을 만화 보다가 애니 보니까 확실히 애니가 좀 속도감이라던가 그런 동적인 부분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다 하이큐처럼 경기 플레이 되게 속도감 넘치게 만들었으면 더 인기 많았을 것 같은데 아쉽...ㅠ 그리고 작화도ㅋㅋㅋㅋㅋ 작가님이 고교시절에 야구만 하셔서 그런지 진짜 인체도 그렇고 그림체 넘 잘생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 보다가 만화 보면 애들 얼굴이 빛이 난다...... 그래도 그거랑 별개로 성우진들은 완전 화려해서 듣는 재미가 있다 듣다가 넘 익숙한 목소리라 찾아보면 다 맞음(카지, 카밍, 웃치, 켄쇼 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쌀집 오빠가 말을 정말 많이 하는데 귀호강해서 넘 좋네요 (흐뭇



아직 12권까지 안 봤는데 미유키 진짜 넘 멋있는 거 아닌가

(짤들은 모두 구글링)

아무래도 이 사람이 최애가 될 것 같습니다...... 야쿠시 고교랑 붙을 때 원바운드 공 역싱글로 받아서 바로 2루로 송구하는 거 진짜 개멋있어서 10번 돌려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 미남이라던데 역시 난 얼빠임 일단 얼굴부터 되어야 좋아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진짜 넘 멋있고 솔까 내 취향으로 생긴 건 아닌데 하이큐에 노야처럼 걍 멋있어서 최애된 것 같음 취향 박살남이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포수로 투수 리드하는 것도 멋있는데 타석에서 투수가 어떻게 던질지 분석하고 머리 굴리는 것도 졸라 섹시해 미쳤다고!! 목소리는 또 사쿠라구요..... 오빠 날 가져요 ㅇ<-<


그리고 4번 타자 캡틴 유우키 테츠야도 좋아......... 타석에 서서 말없이 집중하다가 날카롭게 안타 치는 거 너무 멋있고 섹시해.... 목소리도 호소양이야....... 생긴 모습 때문인지 은근 카사마츠 선배도 생각나는 것 같고.... 근데 3학년............. 은퇴전 아직 보지도 않았지만 분명 난 울겠지.....



애니는 지금 3기 방영 중인 것 같던데 1기 보단 좀 역동적으로 바꼈을까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이에이 넘 재밌다 애들 진짜 야구만 하는 것 같아서 더 집중되고 이입도 잘 되는 것 같고.. 이걸 왜 이제 봤을까 스포츠물 좋아하면 진작에 봤어야 하는 건데ㅠㅠ 얼른 나온 데까지 다 봐야지




+190627

이것들도 돌아다니다 저장한 건데 미유키 왤케 잘생겼냐 진짜 넘 섹시하고 잘생기고 좋다ㅠㅠ 야구하는 미유키 최고야...




+190705

act2까지 애니 나온 거 다 봤고 미유키 카즈야 사랑해서 돌아버렸음

아 진짜 하.............. 어떻게 이럴 수 있지 미유키 진심 하루가 멀다하고 내 심장으로 존나 홈런 치고 있음ㅠㅠㅠㅠㅠㅠ... 존나 좋아서 미쳐버리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니 보면서 미유키 나올 때마다 미친듯이 캡쳐하고 있는 내가 있다고........... 암튼 미유키 너무 좋은데 쿠라모치도 좋고 에이준.... 에쥬니 진짜 귀여워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눈 될 때마다 귀여워.. 성격은 개()면서 고양이상이라니....... 이런 동생 있으면 정말 재밌을 것 같다ㅠㅠ 오프닝 엔딩 노래들도 좋아서 요 며칠 다이에이 노래만 주구장창 듣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다이에이 이제서야 본 게 너무 아쉽고 그렇네... 좀 일찍 볼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