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클] 섹피AU

섹피AU에서 재구 뱀 중종이었으면 좋겠다. 추위 잘 타서 여름에도 까만색 긴팔티 입고 다니고...... 어디서 듣기론 뱀 ㅅr정 시간이 졸라 길다던데ㅎ


아 ㅅr정 시간이 아니라 교ㅁ1 시간이 길다는 거였네 암튼 재구는 뱀목 중종이고 혼현은 눈처럼 하얀 몸통에 눈만 빨간.... 중종이니까 보통 뱀보다 크기가 더 컸으면 좋겠다



클리브는 북극여우 중간종이었으면 그 이유는 움짤 같은 느낌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 체온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겨울에도 여름옷 입고 다닐 것 같음 눈 엄청 많이 온 날엔 너무 기분 좋아서 자기도 모르게 혼현으로 펑 변해가지고 폴짝폴짝 뛰어다닐 것 같다


잭이 모종의 사건?으로 체온이 엄청 떨어져서 기절하면서 혼현으로 변해버리면 클리브가 자기 체온으로 따뜻하게 해주겠지 그 뒤로 둘만 있을 때 추우면 혼현으로 변해서 클리브 옷 안에서 몸 둘둘 감고 고개만 빼꼼 내밀고 있는 뱀 재구가 보고 싶다


혼현은 약점이 될 수도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클리브도 잭이 중종이라는 것만 알지 무슨 종인지는 몰랐는데(잭이 워낙 관리를 잘해서 혼현을 본 적이 없음) 겨울에 위 사건(체온 떨어져서 기절함)으로 잭 혼현 보고는 정말 성격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할듯


클리브가 중간종이기도 하고 워낙 성격이 서글서글하니 좋으니 주변 중종에게 꽤 인기가 많은데 다들 함부로 건드리거나 넘볼 생각 못하겠지 잭이 어려서부터 자기꺼라고 클리브한테 자기 냄새 엄청 묻혀놨을 것 같거든ㅎ


그런데 클리브는 자기한테서 잭 체향이 나는지 모를 듯 워낙 어렸을 때부터 잭이랑 같이 지냈고 그만큼 잭 체향에 익숙해져서 이게 자기 체향이라고 착각하고 있지 않을까... 근데 커서는 중종이 자길 함부로 건드리지 않는다는 걸 보고 대충 눈치챌 것 같다


알고 나서도 그렇게 불쾌한 기분을 안 들텐데 왜냐하면 둘은 서로를 사랑하니까(중요별표밑줄쫙) 호기심이 많은 클리브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중간종인데도 중종인 잭 체향 때문에 중종들 사이에서도 나름 불편한 거 없이 다닐 수 있기도 하고


클리브는 잭이랑 다르게 자기 혼현을 숨기는 편이 아닐 것 같아서 어릴 때 이미 클리브의 혼현이 북극여우인 걸 아는 잭은 그 풍성하고 탐스런 꼬리를 잡아서 길게 쓰다듬는 걸 좋아할 것 같다 잭이 기분 안 좋을 때면 눈치껏 꼬리만 펑 내놓는 클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