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아카 3기

다 봤다

3기 방송 시작할 때 4화 정도 매주 챙겨보다가 귀찮아져서 어차피 정발본으로 스토리는 이미 알고 있었어서 끝나면 몰아서 봐야지 하고 있다가 엊그제 하루 동안 3기를 다 봤다 그리고 나에게 남은 건 내 최애 스샷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밑으로는 그냥 주구장창 찍었던 쇼토 스샷들 몇개 추려서 올림

쇼토 외모 감상밖에 없지만 대략적인 스포 있음



41화부터 애들 개성 기르는데 쇼토 팔뚝 보고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통 때리는 손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아카 그림체 때문에 그렇지 얘가 키 176라는 거 너무.... 한창 클 때니까 성인되면 더 크겠지 180은 거뜬히 넘을 거야ㅠㅠ


뭔데... 뭔데 이렇게 귀엽지.................. 그냥 바쿠고 보고 있는 건데 저 뭔 말하든 상관없다는 듯이 무심하게 쪼꼬만 눈동자가 귀엽다 이거임!!!!!!!!


생각해보니 임간합숙 때 다비도 나오는데 안 찍었네.. 다비도 좋아한다!!

그리고 다비가 쇼토 큰형일 수도 있다는 떡밥 일단 눈동자 색도 같고 최근 연재분에서 엔데버가 큰형 토야는 자기보다 화력도 센데 냉 체질이라고 했는데 다비가 쓰는 불 색깔도 파란색이라서 난 믿고 있는데 정말 이 떡밥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풀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궁금하다


이것도 그냥 잘생겨서 찍었다ㅎ 보다가 잘생겼다 싶으면 반사적으로 Ctrl+E 누르는 나....


어렸을 때 가정사 생각하면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데버 나쁜 새끼... 최근 연재분에서 뭔가 미화 낌새가 보여서 ?????? 됐었는데 엔데버가 암만 개과천선해서 어렸을 때 학대한 거 미안하다고 사과해도 쇼토는 절대로 용서 안 해주면 좋겠다 싶었음... 사과했다고 용서하기엔 엔데버 빼고 나머지 가족들한텐 너무 큰 상처임


애들 긱사 들어가서 인테리어 왕 뽑는 거 너무 애들답고 귀여웠는데 졸리다면서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는 쇼토 진짜..... 하...........ㅠㅠ 보면서 되게 일찍 자는 새나라의 어린이인가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음 귀엽다


양치 하는데 한손 주머니에 찔러 넣고 있는 거 너무 쇼토다워서 찍음ㅋ


이건 임시면허 시험 때... 그냥 얼굴만 나와도 잘생기면 일단 스샷 찍고 보는 거임


이거 58화인데 갑자기 오리지널편 나와서 띠용 했었는데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이거 동글동글한 작화로 나왔는데 내 취향이 아니어서 그냥 지나가다가 바뀐 작화 잘생겨서 기뻐하면서 찍음


이 장면 탐라에서 봤었는데 보자마자 너무 잘생겨서 헉 소리 나왔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렇게 잘생겼지... 개인적으로 뭐 5대 원소 같은 자연계 초능력 겁나 좋아하는데 쇼토 얼음이랑 불 둘 다 있어서 짱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공식 이케멘의 참된 외모 최고


B반 다 통과했는데 A반에서는 쇼토랑 바쿠고만 못 붙어서ㅋㅋㅋㅋ 모노마가 막 놀리는데 미안하다고 하는 쇼토 너무 진짜 하 너무 귀여워!!!!!!!!!!!!!!!!


그리고 3기 막화에서 나온 빅3 중 타마키........... 얘도 생긴 거 존나 취향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봤을 때 날카롭고 차갑게 생긴? 암튼 냉한 외모 좋아하는데 타마키 귀도 뽀족하고 아 몰라 그냥 취향임 목소리도 좋더라 근데 대인공포증 있는 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4기 이미 제작 확정됐던데 4기에서는 팔재회 진행되면서 타마키 많이 나오겠지ㅠㅠ 내년 2분기에 볼 거 생겨서 좋다



제목은 히로아카 3기인데 쇼토 얘기 밖에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발본 나올 때마다 이북으로 사고 있어서 이미 스토리는 다 알지만 그래도 애니는 애들 움직이고 목소리도 나온다는 점에서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 것 같음 내년 어서 왔음 좋겠네^*^



마지막은 귀여웠던 데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