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19

10일 주기로 일기 써야지 했는데 벌써 19일이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한 것도 없는데 시간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게 고대하던 바빌로니아도 벌써 오늘 밤에 3화 방영함ㅋㅋㅋㅋㅋ 방영 시작하면 현왕님 잘 나오는 장면들 움짤 떠야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포샵만 키면 블스 뜨는 노트북이라 움짤 만들 순 있어도 보정을 하지 못한다..... 슬픔... 근데 그 이전에 기력이 없고 귀찮아서 걍 본방 볼 때마다 끼야아악 하면서 좋아하고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3화 방영하고 어제 공식 계정에서 예고편 올려줬는데 나레이션 멀린이라서 1차로 귀호강 하고 현왕님 웃는 모습 너무 귀여워서 2차로 책상 뿌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왕님 나이가 몇인데(?) 그렇게 웃으세요...... 하 참나 진짜 너무 귀여워서 큰일났네;;;; 3화부터 본격적으로 현왕님 많이 나오시는 것 같은데 오늘 본방도 챙겨볼 거라 아주 기대하고 있음^0^

 

아 그리고 어제부터 리디에서 다이에이 세트 할인전 하고 있음~~~ 위에 이미지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당😊

이 글 읽는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벤 하는 김에 다이에이를 보십시오..... 진짜 재밌다구요 야구 좋아하시면 더 재밌게 읽을 수 있음ㅇㅇ 47권 완결 세트 정가 117,500원인데 11/21까지 30% 할인해서 82,250원이고 십오야랑 뉴스레터 쿠폰 쓰면 64,025원에 살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야 매주 주고 이번달 십오야 기한 이틀 남았는데 다음달 십오야 쿠폰 받아서도 가능하니까 지금 사기엔 통장이 위험하다 싶으면 다음달을 노리십시오 사와무라가 귀엽고 미유키가 잘생겼고 로맨스 라인? 그런 거 없습니다 애들이 정말 야구만 하니까요!!!!! 정말 구라 안 치고 과장 없이 애들이 야구만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도 지금 act2 방영 중인데 괜히 피피티 애니 소리 듣는 게 아닐 정도로 동적인 부분이 매우 적음... 하이큐나 다른 스포츠 애니 보다가 보면 얘네 왜 가만히 있지;;; 싶고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애니보다 애니가 더 동적이고 스피드 느껴질 정도 그래서 애니보다는 원작 만화 보는 걸 추천합니다....

그나저나 이미지 문구에 2학년이 된 >>에이준<<과 세이도 어쩌고 적혀있는데 왜 미유키가 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에이 모르는 사람이 보면 미유키가 에이준인 줄 알겠네;; 저 잘생긴 포수가 미유키 카즈야 랍니다 제 최애예요(tmi 암튼 1부 47권 세트만 할인하는 게 아니라 연재 중인 2부 act2도 13권 세트 할인하고 있으니까요.... 구미가 당기시면 이참에 할인 가격으로 사서 보시는 걸 추천~~~!! 야구 좋아하시면 재밌게 읽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게 난 야구 좋아해서 정말 재밌게 읽었기 때문ㅇㅇ 암튼 미유카즈 졸업하기 전에 세이도 고시엔 우승하자 제발

 

또 쓸 게 뭐가 있냐... 아 그래 커미션 넣고 싶음 그림 컴션이랑 타로 컴션 둘 중에 고민 중인데 걍 넣지 말고 나중에 팦 칠흑 확장팩 나오면 주민세 지를까 싶기도 하고....... 홍련은 정말 거지 같아서 히엔 기사빵 새끼 하면서 봤지만 칠흑은 스토리 다시 판타지스럽게 좋아졌대서 기대하고 있음ㅠㅠ 만렙 80까지 확장되기도 하니까 레벨링 처돌이인 나는 또 레벨링 할 수 있어서 좋고....... 용기사 80 스킬 스타 다이버 너무 개멋있구요......... 평생 본직 용기사 할 나는 정말 너무 좋아 죽을 것 같고...... 암기는.................(대오열) 아 진짜 칠흑 너무 하고 싶다!!!!! 어제 글섭 레라 하길래 봤는데 절렉산더 나오는 거 보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탐라 완전 난리난 거 넘 웃겼다 기믹 다 나온대서 진심 나오고 쇠공 굴러다니고 그런 게 막 짬뽕되어 있을 거라 생각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졌는데 1페이즈부터 펩시맨 등장하는 거 보고 기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극만신까지만 가서 영식은 쉽다쉽다 소리 들었던 천동 1,2층만 갔는데 기동 영식 때 지인들 펩시맨에 고통 받던 거 엄청 들어서..... 절렉산더는 얼마나 더 할까........ 암튼 2달 정도 기다리면 한섭에도 풀리니까 열심히 달려야지ㅠㅠ

 

일기인데 다 쓰고 보면 그냥 덕질 보고서 같단 생각밖에 안 드네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