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30

벌써 9월이 다 갔다 올해가 3개월 밖에 안 남았는데 올해 뭐하고 살았나 생각해봤더니 현타만 오길래 관뒀다

 

곧 있으면 4분기 애니가 시작하는데 가장 기대하고 있는 건 역시 FGO 바빌로니아 애니랑 히로아카 4기ㅠㅠㅠㅠㅠㅠㅠ

 

그오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봐온 메인스 중에서 7장을 진짜 제일 감명 깊게 플레이 해서 이번에 애니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음 최애 중에 한명이 길가이기도 하고... 그.... 스토리가 진짜 내가 취약한 포인트를 대박으로 터트려서ㅠㅠ 7장 플레이 할 때도 중반부부터 질질 짜면서 했는데 애니 볼 때도 중반부부터는 울컥하는 부분 많지 않을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부에 내가 보고 완전 눈물샘 고장났던 현왕님의 '그' 대사를 실제로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ㅠㅠㅠㅠ 선행상영회 후기 번역해서 읽으니까 전투씬 엄청났다던데 PV 봐도 잘 뽑은 것 같아서 다행이고 좀 아쉬운 건 그놈의 타사장 그림체, 특히 코 작화.... 아니 유포에서 만든 UBW로 타사장 그림체 따라간 건데 별로 안 아쉬웠구만 이건 뭐 이리 아쉬운지ㅋㅋㅋㅋㅋㅋ 암튼 미리 선행 공개한 0화도 작화랑 짧은 전투씬? 되게 잘 뽑았길래 무진장 기대하고 있음....... 맞다 아쉬운 거 하나 또 있음 마스터 구다코 아니라 구다오인 거........ 구다오 싫어하는 건 아닌데 구다코.. 우리 구다코 제대로 나온 게 있기는 하냐 성우 붙어서 나온 거라고 해봤자 만화로 알아보는 그오였나 그거 말곤 없잖아 6장 극장판도 구다오고........ 우리 구다코도 좀... 좀 저런 제대로 된 애니 내줘 지금까지 구다코 없는 게 종장 애니를 구다코로 하려는 거면 이해함

더보기

21화라고 해서 2쿨인데 21화는 애매하지 않나 했는데 7장이 21절까지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고 22절부터는 절대마수전선 메소포타미아로 바껴서 그런 거 아닌가 하는 트윗보고 오 되게 그럴싸한데 싶었다 제목 자체만으로 스포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일단 요약글함

 

히로아카 4기는 정발본 이북도 사서 읽고 있어서 이미 스토리는 다 알고 있지만 만화로 읽는 거랑 애니로 보는 거랑 느낌이 다르잖아요 애들이 움직이고 목소리가 들린다는 점에서 아주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123기 다 재밌게 잘 봐서 자연스레 4기도 재밌게 보려고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 이번 4기는 인턴편 다루면서 빅3 나오고... 3기 막화에서 애들 잠깐 나올 때 타마키가 섹시해서 좋더라고.... 역시 차갑게 생긴 애들은 다 내 눈에 들어올 수밖에 없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최애가 쇼토라서 인턴편에서는 좀 비중이 적으니까 아쉽기도 하다 사실 인턴편 만화로 읽은 지 오래라 잘 기억이 안 남ㅋ 초반에 애들 인턴 활동할 때 조금씩 얼굴 비추겠지 본즈에서 제작하는 거니까 좀 비중 큰 전투씬(후반에 vs오버홀 같은) 작화 잘 뽑아주겠지 본즈니까 그럴 거라고 믿고 있음

 

스케줄 보니까 5일에 바빌로니아 첫방이고 12일이 히로아카 4기던데 후딱 보고 싶다....... 예전에 기력 넘칠 땐 쿠농 매주 스샷이랑 같이 리뷰 쓰고 그랬는데 지금은 못 그러겠지 그래도 작화 좋은 장면 캡쳐하고 움짤 찌고 하는 건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 나니 4분기 애니 얘기 밖에 안 했는데 게임 얘기도 좀 하자면 최근 까까런(ㅋㅋ런)을 다시 깔아서 또 열심히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07 시로 식당 음식 열심히 만들어야 하는데 시로랑 미라 스킨이랑 다른 배경 장식이랑 해방 재료들 얻고 나니까 졸라 귀찮아져가지고...... 안 온 애도 종사장이랑 아라시 빼곤 다 왔고.... 쉬엄쉬엄 하다 보면 언젠가 오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불꽃축제 9시부터 15분마다 다이아 주는 초특급 보너스 준다는데 이것도 랜덤이라 지금까지 먹은 적 단 1번도 없음ㅋㅋㅋ 이놈들아 이거를 먹으라고 준 거냐....... 먹게 되면 안화 블랙콘도르 사줘야지 했는데 꿈도 못 꾸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버는 유에 뽑으려고 하고 있는데 체리 콜라보 언제 오나요... 기다리다 지치겠음 까까런은 최근 나온 쿠키들 중에 괴도맛 쿠기가 까리한 게 맘에 들더라고 스킨 사주고 싶은데 픽업인데도 확률 2퍼 안 되더라ㅡㅡ 근데 까마귀 백작 스킨이 너무 까리하다고 취향이라고~~~ 내일이면 스킨 5연 돌릴 수 있는 무지개 큐브 모이는데 나왔음 좋겠네

 

마무리는 귀여운 괴도맛 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