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18 리뉴얼

또 어슬렁 돌아다니다가 내 취향의 스킨을 배포해주시는 걸 보고 다운 받아서 리뉴얼했다. 사실은 부계정부터 리뉴얼한 건데 마음에 들어서 본계에도 적용함ㅋㅋㅋㅋㅋㅋ 리뉴얼 할 때 방명록도 달아서 어떻게 보이는지까지 다 확인하는데 이번엔 기력 없어서 걍 방명록 작성 부분만 수정했다 어차피 혼자 노는 곳이라 보러 오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방명록 남기는 사람은 없응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서 교류하는 사람도 없으니까 댓글란도 아예 없애버렸다! 어차피 포스팅 설정에서 댓글 닫아두는데 보일 필요가 있나 싶어서 화끈하게 지워버렸음 깔끔하니 아주 맘에 든다^^